회사소개
회사개요
대표이사 인사말
연혁
조직도
경영이념
세코닉스 소식
찾아오시는 길
인채채용
사업장 안내
세코닉스 소식
고충상담
Home > 회사소개 > 세코닉스 소식
세코닉스 소식
2017 세코닉스 메인 홍보 동영상
* 이미지를 누르면 재생됩니다. * 2017 세코닉스 메인 홍보 동영상 영어 자막 버전 중국어 자막 버전 베트남어 자막 버전 일본어 자막 버전
Date: 2017-04-18
세코닉스 보도자료 감상
그간 우리 세코닉스의 보도자료를 즐겨보세요. 아래의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해당 영상이 재생됩니다.  MBC 보도 나라방송 보도 YTN 보도
Date: 2015-06-23
세코닉스 고용노동부 ‘대한민국 일자리 으…
6월 25일(화) 세코닉스가 고용노동부의 ‘2018 대한민국 일자리 으뜸 기업’으로 선정됐다. 일자리 으뜸 기업은 새 정부 출범 이후 일자리를 늘리거나 일자리의 질을 선도적으로 개선하는 사례가 나타남에 따라  이러한 노력을 인정·격려하고자 마련된 제도다. 고용노동부 측은 다각도의 조사 및 의견 수렴을 거쳐 민간기업 93개, 공기업 7개를 선정했으며  일자리 으뜸 기업에는 신용평가, 금리 우대, 세무조사 유예 등 150여 개의 행·재정적 인센티브가 1~3년간 제공된다고 밝혔다. 28일(목) 청와대에서 진행된 시상식에 대리 참석한 김판규 전무는 “일자리 증가가 많을 뿐 아니라  일자리의 질도 우수하다는 평가를 받아 뿌듯하다.”라면서 “앞으로도 좋은 평가를 유지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밝혔으며, 7월 2일(월) 사내 월례조회에서 수여식을 진행했다. 세코닉스는 기업문화를 바탕으로 한국의 100대 행복기업 선정(2014), 장애인 고용 우수 유공 표창장(2014),  노사 문화 우수기업 인증(2015), 일하기 좋은 뿌리 기업 선정(2015), 경기도 여성 고용 우수기업(2017) 등을 수상한 바 있다.
Date: 2018-07-12
세코닉스, 2018 경기도 품질경영대회 수상
5월 31일(목)부터 2일간 수원시 소재의 경기도경제과학진흥원에서 개최된 제44회 경기도 품질경영대회에  세코닉스 봄비 분임조, 코팅랜드 분임조, 미쁘다 분임조가 참여해 수상했다. 경기도가 주최하고 한국표준협회가 주관한 이번 경진대회에는 경기도 내 24개 사업장,  총 55개의 분임조가 참여해 개선사례와 성과를 발표하였으며, 세코닉스는 2016년부터 참가해 매년 수상을 이어오고 있다. 자유 형식 부문에 참가한 봄비 분임조는 '렌즈 컷팅설비 개선으로 성형공정 부적합품률 감소'를 발표해 최우수상을,  서비스/사무 간접 부문 코팅랜드 분임조는 '렌즈 코팅공정 개선으로 업무 불만족도 감소', 현장개선 부문 미쁘다 분임조는 'SN0832 조립공정 개선으로 외관 부적합품률 감소'를 발표해 각각 우수상을 받았다. 분임조 활동을 주도한 GOC 이경섭 과장은 "준비 과정이 항상 쉽지 않은데 모두 고생 많았고,  8월에 개최될 2018 전국품질분임조 경진대회에는 봄비 분임조가 출전하게 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Date: 2018-07-12
세고광전자 빈민 돕기 모금활동 참여
중국 청도 영사관과 위해한국인(상)회에서 공동 주관한 빈민 돕기 모금활동에 세고광전자가 참여했다. 6월 30일(토)부터 7월 31일(화)까지 진행 예정인 빈민 돕기 모금활동은 위해 내의 빈민을 돕기 위한 자발적 기부로  위해한국인(상)회에 가입되어 있는 세고광전자 임직원들도 모금활동에 참여했다. 모금활동에 참여한 세고광전자 총무팀 장설교 계장은 “서랍장, 지갑에 있는 동전을 조금씩 모아 작은 상자를 채우면  얼추 돼지 한 마리를 살 수 있는 기금이 된다. 나의 참여가 빈민에게 도움이 됐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Date: 2018-07-12
제조기술팀 정민혁 사원, 2018년 우수 산업기…
5월 4일(금) 경기북부병무지청 대회의실에서 진행된 제1회 산업기능요원의 날 시상식에서  영상사업부 제조기술팀 정민혁 사원이 우수 산업기능요원으로 선정되어 표창장을 받았다. 올해 처음 진행된 산업기능요원의 날은 2018년도 산업기능요원 우수복무 추천자 중  우수 산업기능요원 선발자 및 우수 병역지정업체 관리자의 공로를 표창하기 위해 개최되었다. 이날 표창장을 받은 정민혁 사원은 “우수 산업기능요원 신청서는 냈지만 정말 선정될 거라고는 예상 못 했다.”면서  “표창장을 받게 되어 기쁘고 뿌듯하다.”고 소감을 밝혔다.  인사팀 최우석 차장은 “정민혁 사원을 비롯하여 우리 회사에서 근무했던 산업기능요원들이 잘 근무해줘서 고맙고  앞으로도 경력을 이어나갈 수 있었으면 좋겠다.”라고 말했다.
Date: 2018-07-12
세코닉스 권혁대 대표이사, 제52회 납세자의 …
▲차재경 파주세관장, 세코닉스 권혁대 대표이사 3월 5일(월) 세코닉스 권혁대 대표이사가 ‘제52회 납세자의 날’을 맞아 모범납세자상을 수상했다. 파주세관 대회의실에서 진행된 이번 행사는 성실한 납세의무 이행을 통해 국가재정에 이바지한 국민들을 표창하고,  건전한 납세풍토 확립에 기여한 공로를 치하했다. 세코닉스 권혁대 대표이사는 모범납세자로서 부총리 겸 기획재정부장관 표창을 받았으며,  시상은 차재경 파주세관장이 대리했다. 이날 권혁대 대표이사는 “앞으로도 건전한 납세풍토 확립을 위해 노력하겠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납세자의 날은 국민의 납세 정신 계몽과 세수 증대를 위해 매년 3월 3일로 제정된 법정기념일로,  모범납세자로 훈장 등 정부포상·국세청장 표창 이상 수상자에게는 포상일로부터 3년간,  지방국세청장·세무서장 표창 수상자에게는 2년간 세무조사를 면제해준다.  또한, 일정 기간 징수 유예 및 납기 연장 신청 시 담보를 면제하는 등의 혜택도 부여된다.
Date: 2018-05-15
중국 청도시 대한민국 총영사관 임직원 세고…
3월 8일(목) 중국 청도(Qingdao, 青岛)시 대한민국 총영사관 임직원이 세고광전자를 방문했다. 중국 산둥성 동부에 위치한 칭다오는 쟈오둥 지구의 최대 상공업 도시로, 중국의 중점 개발 항구이며  한국 기업이 많이 진출한 도시이기도 하다. 한국 기업을 대상으로 순회 활동 중이라고 밝힌 청도시 대한민국 총영사관은 박진웅 총영사를 비롯해  전용희 한인회 회장, 서경현 영사, 원화영 실무관이 방문하였으며 위해 한인회 수석부회장을 역임 중인 이종국 고문이  세고광전자의 역사와 현황, 입지 등에 대한 소개를 듣고 의견을 나눴다. 이종국 고문은 “총영사관과 기업이 서로 교류하고 격려하는 의미 있는 시간이었고, 이번 방문이 서로의 발전에  많은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Date: 2018-05-15
세코닉스비나, 세계 여성의 날 기념행사 진행
3월 8일(목) 세계 여성의 날을 맞아 세코닉스비나가 기념행사를 진행했다. 이번 행사에서 세코닉스 비나 직원들로 이뤄진 총 8개의 팀이 꽃꽂이 경연을 펼쳤으며 권혁대 사장, 지화중 법인장, 최정수 고문의 심사로 선정된 최종 3개 팀에 상장 및 상금이 수여됐다. 세코닉스 비나 김기원 과장은 “작년까지는 세계 여성의 날을 기념해 장미꽃 선물을 주었는데,  이번에는 꽃 선물에 그치지 않고 직접 꽃꽂이를 하면서 팀워크를 다지는 행사를 기획했다.  무엇보다 모두 즐겁게 참여해주어 감사하다.”고 전했다. 3월 8일 세계 여성의 날은 1908년 열악한 작업장에서 화재로 숨진 여성들을 기리며 미국 노동자들이 궐기한 날을  기념하는 날로, UN이 1975년에 지정한 뒤 해마다 다양한 기념행사를 펼치고 있다.
Date: 2018-05-15
세코닉스 비나, 빈푹성 인민위원회 우수기업 …
3월 29일(목) 세코닉스 비나가 빈푹성 인민위원회 우수기업으로 선정됐다. 빈푹성장이 주관한 이번 시상식에서 세코닉스 비나는 인사, 환경, 안전, 세무 부문의 성과를 인정받아  우수기업으로 선정되었으며 상패와 상금 260만동을 받았다. 세코닉스 비나 지화중 법인장은 "노동 환경, 안전, 세무 부분 등 전 분야에서 건전한 기업 활동을 위해 임직원 모두가  노력한 결과라고 생각한다.”면서 "앞으로도 세코닉스 비나의 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세코닉스 비나는 작년 7월부터 양산을 시작한 세코닉스 비나 2공장의 생산능력 안정화에 주력하고 있으며,  다양한 고객의 요구를 만족시키기 위하여 최선을 다하고 있다.
Date: 2018-05-15
세고광전자, 세계 여성의 날 기념행사 진행
3월 8일(목) 세고광전자는 세계 여성의 날을 맞아 여직원이 참여한 줄다리기 행사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세고광전자의 관리팀, 영상생산팀, 성형/코팅/품질팀, 연마/카메라팀의 여직원으로 이뤄진 줄다리기 시합에서는 관리팀이 1위, 연마/카메라팀이 2위, 성형/코팅/품질팀이 3위, 영상생산팀이 4위를 차지했다. 세고광전자 손효경 사원은 “각 팀의 여직원이 참여하는 이번 행사로 부서 간 협동 정신과 회사에  새로운 활력을 불어넣는 의미 있는 시간이 마련됐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Date: 2018-05-15
세코닉스, OptoWin 2018 광산업전시회 참가
세코닉스는 2월 7일(수)부터 9일(금)까지 3일간 광주 김대중 컨벤션센터에서 개최된 OptoWin 2018 광산업전시회에 참가했다. 국내 광산업 활성화를 위한 정기총회 및 학술발표회와 병행해 개최된 이번 OptoWin 2018 광산업전시회에서 세코닉스는 총 3개의 부스를 설치, 자사의 기술력이 담긴 제품들을 전시하며 관람객들의 많은 호응을 얻었다. 전시에 참여한 광전자 영업1팀 이민철 사원은 "국내 광산업 관련 산·학·연 관계자들이 서로 정보를 교류하고 신기술 동향을 확인할 수도 있어서 도움이 됐다.”고 말했다.
Date: 2018-03-13
1 2 3 4 5 6 7 8 9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