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소개
회사개요
대표이사 인사말
연혁
조직도
경영이념
세코닉스 소식
찾아오시는 길
인채채용
사업장 안내
세코닉스 소식
고충상담
Home > 회사소개 > 세코닉스 소식
세코닉스 소식
2017 세코닉스 메인 홍보 동영상
* 이미지를 누르면 재생됩니다. * 2017 세코닉스 메인 홍보 동영상 영어 자막 버전 중국어 자막 버전 베트남어 자막 버전 일본어 자막 버전
Date: 2017-04-18
세코닉스 보도자료 감상
그간 우리 세코닉스의 보도자료를 즐겨보세요. 아래의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해당 영상이 재생됩니다.  MBC 보도 나라방송 보도 YTN 보도
Date: 2015-06-23
세고광전자, 매출 4천만 위안 달성
  세고광전자가 3월 매출 실적 4천만 위안을 돌파하며 신기록을 세웠다. 현재 세고광전자는 자체 개발한 13메가 초 광각 렌즈 (137도) 모델을 SONY와 협의하여 순조롭게 생산 및 공급하고 있으며, LG전자도 같은 모델을 채택하여 향후 세고광전자의 매출 증가에 도움이 될 것이라 예상하고 있다. 이에 이종국 부사장은 월례조회 때 뛰어난 업무역량과 리더십으로 인재를 배출해낸 직원들에게 표장창을 수여하고 고생하는 직원들을 격려했다. 세고광전자 손효경 사원은 “3월의 신기록에 힘입어 4월엔 월 매출 5천만 위안에 도전하고자 노력 중이다.”라며 “모두 고생한 만큼 좋은 성과를 낸 것 같아 뿌듯하다.”라고 말했다. 한편 세고광전자가 자체 개발한 해당 모델은 중국에 특허 출원을 신청한 상태이다.      
Date: 2019-05-14
최용덕 동두천시장 세코닉스 방문
  4월 2일(화) 최용덕 동두천시장이 세코닉스를 방문했다. '찾아가는 기업 SOS 현장 방문'의 일환으로 동두천 대표 기업인 세코닉스를 방문한 최용덕 시장과 동두천시청 직원들은 세코닉스 회사 소개 및 공장 투어를 통해 세코닉스의 역사 및 현황과 생산 과정 등을 직접 확인하였으며 박원희 회장과 함께 기업 운영의 애로사항에 대해 깊이 있는 이야기를 나눴다. 최용덕 동두천시장은 "제가 세코닉스에 어떤 도움을 드릴 수 있을지 직접 여쭈고 확인하고 싶어서 방문하게 되었다."면서 "동두천의 대표 기업으로서 동두천시와 기업 공동의 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찾아가는 기업 SOS 현장 방문'은 기업경영에서 발생하는 각종 애로사항을 적극적으로 파악하여 전국 최고 수준의 기업애로 처리 시스템을 구축, 최선의 해결방안을 찾아 신속하게 처리하는 것을 목적으로 경기도에서 추진하고 있는 사업이며, 세코닉스는 동두천시 홍보 영상에 동두천 대표 기업으로 참여한 바 있다.    
Date: 2019-05-14
경기지방중소벤처기업청장 세코닉스 방문
1월 28일(월) 백운만 경기지방중소벤처기업청장이 세코닉스를 방문했다. 인력, 자금, 기술, 판로 등 기업 경영에 필요한 여러 사항이 원활하게 지원될 수 있도록 현장을 찾아 목소리를 듣고 해결방안을 찾고자 경기도 내 다양한 기업을 방문하고 있는 경기지방중소벤처기업청(이하 경기중기청)은 새해를 맞아 광산업 분야의 이야기를 듣고자 동두천 대표기업 세코닉스를 방문했다고 말했다. 세코닉스를 방문한 경기중기청장, 경기북부사무소장 및 담당 주무관은 박원희 회장, 김판규 전무와 면담 및 회사 투어를 함께 했으며, 박원희 회장은 면담 자리를 빌려 중견기업이 겪는 경영상의 어려움과 해결방안에 대한 관심 및 촉구를 당부했다. 백운만 경기중기청장은 “사실 이쪽 분야를 잘 몰랐었는데 설명을 들으니 굉장히 중요하고, 부가가치가 높은 미래 산업이라는 생각이 든다.”면서 “말씀해 주신 사항들을 고려하여 경기도와 기업이 동반 성장할 수 있는 계기를 만들어 나가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Date: 2019-03-12
세코닉스, 2018 대한민국 일자리 유공 표창 수…
  세코닉스가 2018년도 대한민국 일자리 유공 표창을 받았다. 1월 29일(화) 일자리위원회 브리핑룸에서 2018년도 대한민국 일자리 유공 표창 시상식이 진행됐다. 일자리위원회가 주최하고 한국직업능력개발원이 주관한 이번 시상식은 대한민국의 일자리 창출 및 일자리 질 개선과 일자리위원회 활동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은 10여 개의 기업을 초청, 표창장을 수여하는 자리였다.   세코닉스는 민간기업 부문에서 공로를 인정받아 표창을 받았다.한편, 세코닉스는 2018년 6월 28일 고용노동부가 선정한 2018 대한민국 일자리 으뜸 기업에 뽑힌 바 있다.    
Date: 2019-03-12
세코닉스, ‘희망의 첫걸음’ 학생복 전달 동…
1월 25일(금) (사)희망지킴이 천사운동본부가 주최한 제13회 희망의 첫걸음 학생복 전달에 세코닉스가 동참했다. 동두천시와 세코닉스, 즐거운 최앤김 치과가 후원하는 이 행사는 동두천시 저소득층 청소년에게 학생복을 후원해 학생들이 즐거운 학교생활을 이어나갈 수 있도록 실질적 도움을 주고자 기획되었다.   이날 행사엔 세코닉스 김판규 전무를 비롯하여 최용덕 동두천시장, 즐거운 최앤김 치과 김대용 원장,  수혜 학생 및 가족 등 60여 명이 참석하여 자리를 빛냈다.   희망지킴이천사운동본부는 올해 32명, 13회 동안 약 600여 명의 청소년에게  희망의 첫걸음을 응원하는 학생복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김판규 전무는 “교복을 후원받았던 학생이 사회인이 되어 받은 첫 월급을 후원하며, 덕분에 학교에 잘 다닐 수 있었다는 얘기를 듣고 마음이 따뜻했다.”면서 “세코닉스가 조금이나마 청소년들에게 보탬이 된 것 같아 뿌듯하다.”고 소감을 밝혔다.      
Date: 2019-03-12
세코닉스비나, 3·4기 교육생에게 선물 증정
1월 29일(화) 세코닉스비나는 3·4기 현지 기술 및 관리직무 교육 수료생 18명에게 교육 완료를 축하하는 선물을 증정했다. 세코닉스비나는 업무에 대한 이해와 효율을 높이기 위해 교육생을 선발, 각 부서에 배치해 교육을 진행해오고 있다. 세코닉스비나 김기원 과장은 “선물 증정식은 1공장 2층 대회의실에서 진행되었으며, 모두가 뿌듯하고 설레는 마음으로 교육 완료를 축하했다.”면서   “박원희 회장님께서 보내주신 선물을 받은 수료생들이 매우 기뻐했고, 앞으로도 꾸준히 교육을 진행해 현장에 도움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Date: 2019-03-12
이종국 부사장 중국 위해 3.1절 기념식 참석
  (사진을 누르면 기사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세고광전자 이종국 부사장이 3월 1일 오후 웨이하이 한국인(상)회가 주최한 3.1절 100주년 기념식에 참석했다. 이날 기념식엔 중국 위해 내의 교민 및 학생 등 250여 명이 모였으며 모두 한 마음으로 뜻깊은 시간을 보냈다고 전했다.    
Date: 2019-03-04
세코닉스 봄비 분임조, 제44회 국가품질경영…
11월 28일(수) 코엑스에서 개최된 제44회 국가품질경영대회 시상식에서 세코닉스 봄비 분임조가 동상을 받았다.  또한 지도를 맡은 생산총괄 함형석 이사는 품질경영활동에 기여한 바를 인정받아 유공 표창을 받았다. 올해로 44회를 맞은 국가품질경영대회는 전국의 근로자와 기업인이 한자리에 모여  당해 년도 품질혁신 활동에 큰 공을 세우고, 국가 경쟁력 향상에 크게 기여한 공로자와 우수기업을 서훈·표창함으로써  사기를 진작시키고 새로운 결의를 다지는 국가 품질상 시상식이다. 봄비 분임조는 경기도 품질분임조 경진대회에서 최우수상을 받아 전국대회 출전 자격을 얻었으며,  8월 27일부터 31일까지 김대중컨벤션센터에서 개최된 제44회 전국품질분임조 경진대회에 출전하여 동상을 받았다. 이로써 세코닉스는 2016년 처음 품질분임조 경진대회에 참가한 이래  3년 연속 전국대회 품질 증서를 수상하는 영예를 얻었다. 한편 12월 17일(월) 개최된 2018년 경기도 품질경영 성과보고회에서 영상사업부 생산총괄을 맡은  함형석 이사가 품질경영활동 유공 표창을 수상했다. 경기도는 품질경영활동 실천 및 확산에 헌신하여 지역경제 발전에 이바지하고  경기도 품질경영 활성화에 기여한 공을 인정해 유공 표창을 수여했다고 밝혔다. 함형석 이사와 분임조원들은 “앞으로도 원가 절감과 품질 및 생산성 향상, 고객 만족에 더욱더 정진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Date: 2019-01-15
공무팀 김영기 주임, 소방의 날 유공 표창 수…
11월 9일(금) 동두천컨벤션웨딩홀에서 열린 제56주년 소방의 날 기념행사에서  동두천공장 공무팀 김영기 주임이 도지사 표창을 받았다.  소방의 날 유공 표창은 제56주년 소방의 날을 맞아 남다른 봉사 정신으로 화재 예방 및 재난 현장 활동에 헌신 노력하고,  대한민국의 미래를 여는 경기도 건설에 기여한 공이 큰 사람에게 수여된다.  이에 동두천소방서 측은 내부 논의를 통해 세코닉스 공무팀 김영기 주임을 선정했다고 밝혔다.  공무팀 김영기 주임은 “맡은 일에 충실히 임했을 뿐인데 선정되어 놀랐다.”라며  “앞으로도 세코닉스의 화재 예방과 관련 시설 관리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Date: 2019-01-15
세코닉스, 올해도 관내에 김장김치와 연탄 전…
세코닉스 동두천공장 직원들이 연탄 기부 및 김장김치 담그기 봉사를 통해 따뜻한 이웃사랑을 실천했다. 11월 13일(화) 세코닉스는 <세코닉스와 삼성웰스토리의 사랑 나눔 한마당 김장하는 날>을 기획해  연탄 3,000장과 김장김치 30통을 지역사회에 전달했다.  약 1시간여 동안 동두천공장 식당에 모인 직원들은 김장김치를 만들었으며 상패동 행정복지센터를 찾아  지역사회 내 어려운 이웃들이 따뜻한 겨울을 날 수 있도록 연탄과 김장김치를 전달했다.  상패동 행정복지센터 측은 “상패동은 연탄을 쓰는 가구가 많다며 귀한 손길 전해주신 세코닉스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소감을 전했다. 세코닉스는 지역사회에 공헌하고, 직원들의 소속감 및 결속력을 다지기 위해  2014년부터 연탄과 김장김치를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가구에 전달하며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 있다.
Date: 2019-01-15
1 2 3 4 5 6 7 8 9 10